커뮤니티

상담문의
암치료정보
디톡스는 한울요양병원과 함께 해 주세요~
글번호 29 등록일 2019-11-28
등록자 이민지 조회수 19명
다운로드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얼마나 많은 독소가 흡수되고 있는걸까요? 입안에부터 살펴볼게요.혹시 충치치료후 은 충전재라고 부르는 아말감이 있으신가요? 아말감충전재는 50%가 수은이며 주석, 구리, 은도 함유합니다. 30년가 서서히 수은을 방출하는데 대개 수은이 25만 마이크로그램 들어있고 매일 10 마이크로그램씩 방출합니다.

수은이 세포막에 들어가면 인체의 면역체계는 이상세포로 인식하고 수은을 함유했다는 이유로 비정상으로 보이는 정상세포에 대해 항체를 형성합니다. 그러면 루마티스 관절염, 하시모토 갑상선염, 근육통, 낭창등 자가면역질환이 발생합니다.수은은 우리가 알수없을 만큼 서서히 방출되기도 하고음식을씹거나 칫솔질하는 동안, 뜨겁거나 산성인 음식과 접촉하면 빠져나옵니다. 아말감이 있는 사람군과 없는 사람그룹에서 음식을 씹고 난 후 비교하면 있는사람의 입속 수은 증기 수치는 없는사람보다 54배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었습니다.

 

종이컵의 코팅제, 티메로삼이라는 수은 성분 방부제가 들어있는 백신, 티 속의 살충제, 중독을 일으키는 담배속의 수천가지 화학물질과 독극물200종 발암물질 50종, 건축시 화학혼합물, 페인트에서 나오는 용매. 열압처리목재의 포름알데히드, 오염된 땅과 오염된 물에서 살충제와 제초제 기생충 화학 물질로 자란 농산물, 석유나 콜타르 성분으로 만드는 화학식품 첨가제, 이산화 염소라고 알려진 산화염화물로 만든 표백제는 세탁후 옷감에 남아 피부로 계속 흡수됩니다. 그 외에도 가정용품 과 개인위생용품 일일이 말하기도 힘든 가공품들 모두 흡수되고 있지요.

 

그래서 대장과 폐, 피부, 요로 , 림프관, 간이 노폐물을 해독하고 배출하느라 열심인 거겠죠. 우리 역시 장기가 밤사이 열심히 배출한 독소를 아침에 몸 안으로 다시 들이는 대신 밖으로 잘 내보내주어 도와야 합니다.

 

오일풀링이라고 이효리씨도 하시는 유명한 디톡스를 소개합니다. 기상후 식물성오일을 입안에 넣고 헹궈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하나로 엄청난 디톡스를 하신 겁니다.

 

올리브오일, 땅콩 오일, 코코넛오일, 겨자씨 오일, 전지 우유등 온갖종류의 식물성 오일이 가능합니다.티스푼 한 개가 5밀리미터가 되는데 2~3개 분량의 오일을 입안에 넣고 샤워를 하든 화장을 하든 면도를 하든 아침식사를 준비하든 신문을 읽든 하면서 입을 꼭 다문채 오일을 치아와 잇몸사이로 그리고 입안 전체에 닿게끔 빨고 밀고 당기는 일을 15분에서 20분 정도 반복합니다. 그러면 유화작용을 하는 침과 입안에 질병을 유발하는 미생물과 독성물질이 오일에 녹아 나오는데요 미생물들이 단세포라 세포의 피부나 다름없는 지방막과 지방지로 덮여 있기 때문에 미생물들의 지방막이 그 오일에 들어붙지요 헹구면 헹굴수록 깊숙한곳에 있는 분들까지 뽑아져 나오게 됩니다. 유백색으로 변한 오일을 쓰레기통에 뱉어내고 (세면대난 하수구에는 막힐 위험이 있으니 뱉지 마세요^^) 잔여물이 남지않게 깨끗이 입안을 행구거나 치약없이 양치하세요 .

 

감염중에 있거나 몸이 자주 붓고 피곤할 때 피부가 거칠고 모공각화증이 있는 날, 이가 시리거나 잇몸이 자주 붓고 칫솔질을 할 때 피가 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칫솔질을 충분히 못할 때 배가 늘 더부룩하고 변기로 고생중일 때 아토피나 알레르기로 독한 스테로이드성 피부약을 먹을 때 아이가 단 것을 좋아하고 충치가 많을 때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자주 걸릴 때 나이들어 치매에 걸릴까봐 걱정일 때 만성질환으로 장기간 복용하는 약물에 입안이 쉽게 헐때는 하루에 여러번 하셔도 좋습니다.

 

여러분 한울 요양병원으로 오세요~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글 방지     (자동글 방지 기능입니다. 숫자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내용
보건복지부       복지넷       사랑의열매       국민견강보험       담양군       홈페이지제작
한울요양병원 백담의료재단 한울요양병원   전라남도 담양군 창평면 의병로 196    대표. 채명희       
대표번호. 061-382-0800       팩스번호. 061-383-0803     이메일. bd18931@naver.com
Copyright 2015. 백담의료재단한울요양원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접속